XEcon 2016

2016.11.26. SAT  서울 상암 누리꿈스퀘어

제목 및 정보

TRACK C / SESSION04 16:50 ~ 17:40

AngularJS 1, 2 그리고 실무환경 적용 이야기

발표자 소개

  • profile
    한성민
    IGAWorks CI 개발 파트장 | PIGNOSE 편집자

발표 내용

제목 및 정보

TRACK C / SESSION04 16:50 ~ 17:40

슬라이드 동영상보기 AngularJS 1, 2 그리고 실무환경 적용 이야기

오늘날에는 인터넷 접속 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습니다.
휴대폰, 태블릿, 심지어 TV에서도 인터넷에 접속 할 수 있는 시대이죠.

우리 개발자들이 계속적으로 늘어가는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맞춰주는 것은 어쩌면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나오는 웹 개발에 새로운 트랜드들이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그 중 구글의 AngularJS는 웹 프론트 엔드 개발에 있어 하나의 새로운 트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세션은 AngularJS를 사용해본 적 없는 개발자나 도입을 고려하고 계시는 실무자분들에게 같은 실무적인 관점에서 쉽고 빠르게 AngularJS의 장단점을 소개해드립니다.
또한 AngularJS와 같이 거론되는 페이스북의 React.js와 비교하여 서로 어떤 서비스에 개발하기에 적절한지 알아 볼 수 있으며, 서비스 개발에 있어 생산성을 극대화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자리입니다.

발표자 소개

한성민 IGAWorks CI 개발 파트장 | PIGNOSE 편집자

갓 태어나 23세 야생의 임팔라는 서버와 프론트엔드를 돌아다니는 풀스택 개발자이며, 현재 국내 모바일 1위 애드테크 업체 IGAWorks에서 개발의 욕구들을 휘두르고 있습니다.

AngularJS, React와 같이 꾸준히 발전하는 프론트 기술들을 사랑하며 많은 오픈소스 기여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경력 4년차 풋내기 임팔라이기 때문에 항상 내가 아는것에 기대지 않고 그것이 "사실"인지 검증하고 있으며, 아직도 이런 기술이 부족한 것을 알고있기에 한탄하고 있습니다. (넘나 불쌍한 임팔라)

스타트업과 새로운 개발 트랜드에 인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이를 콜라보레이트한 PIGNOSE 페이지로 질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것으로 확인되며, 놀랍게도 지금 그 새끼 임팔라는 산업기능요원으로 복무중입니다.

강의대상

초·중급 Overview 형태, 웹 개발자 및 도입을 고려하는 실무진 대상
(기존에 Angular를 이용하지 않았던 사람들을 위한 "빠르게 알아보기" 세션입니다.)

발표자료

슬라이드 보기

영상 보기